품질경영
모빌리티의 새로운 가치와 혁신적인 자동차 부품을 공급하며 IATF 16949 등
체계적인 품질경영시스템을 구축하여 고객에게 최고의 제품과
최상의 품질을 제공하고 있습니다.


- 품질관리 추진방향
-
기본 프로세스 준수
· 부품, 소자 품질 및 공급사 관리 강화
· 생산 전 제조 조건 검토 및 모델별 표준 관리 -
지속적인 품질 개선
· 시스템과 데이터에 기반한 단계별 공정 관리
· 글로벌 품질시스템 적용 및 프로세스 표준화 -
고객 중심의 커뮤니케이션
· 고객관리시스템 VOC(Voice Of Customer) 즉시 대응
· 고객사별/모델별 Database 관리 통한 품질 책임제 실시
- 품질 프로세스 감사
- 품질 프로세스 감사(Audit)를 실시하며, 품질경영 체계를 검토하고 품질 보증 프로세스 이행실태를 점검하고 있습니다. 제품 및 서비스의 신뢰성을 점검하고, 기준과 프로세스를 기반으로 HQAS(Hitec Quality Assurance System)를 구축하여 운영 중에 있습니다.
- 부품, 소자 품질 관리 강화
- PCB 등 주요 부품 및 소자의 특성을 고려한 품질 관리를 추진해 품질 관리를 강화하고 있습니다. 신규 부품 및 공급사 인증 프로세스에 적용하고 도입 초기의 품질 검증 체계를 확립하여 꾸준히 유지·관리하고 있습니다.
- 공정검사 품질 관리 확대
- 최적의 품질 관리를 위해 AOI(Auto Optical Inspection) 등 QC∙QA 장비에 대한 투자를 지속하고 있습니다. 실시간 모니터링을 통해 품질 개선 및 품질 예측력을 향상하고 안전과 품질을 모두 만족하는 프로세스를 확립하고 있습니다.
고객 만족 제고
고객 만족도를 극대화하는 VOC 시스템
고객사의 소리에 귀 기울여 신속하게 대응하는 일이야말로 철저한 품질 관리와 품질 개선을 위한 기본이라 생각합니다.
연구, 생산, 영업, 사후 관리 등 경영 활동의 전 부분과 연결된 하이텍그룹의 VOC 시스템은 고객 만족을 극대화하여
신뢰할 수 있는 기업으로 회사의 지속적인 성장을 이끌고 있습니다.

인증서